남여상열지사. 솔직히 말씀드려서 아가씨 장사에서 이다보니 그 많은 변수중에 사고가 안 나올수는 없습니다. 언어적인 오해가 될수도 있고, 아가씨의 실수일수도 있고, 손님의 실수가 있을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그 장소에 대해서 꽁가이의 의견도 일정 존중해서 먹고 싶은 음식이나 가고 싶은 곳이 있냐고 물으셔도 좋습니다. 꽁가이 의견도 존중해주세요.
사실상 이들은 가라오케를 돌고 도는 구조입니다. 몇달이 지나면 다른 가라오케로 이동하기고 상황에 따라
다녀봤지만 뭐 시설이나 이런부분은 사실상 원오페라 가라오케 보다 좋은곳도
다낭에서는 대부분의 가라오케 룸이 비치되어 있으며, 방 크기와 인원 수에 따라 다양한 크기의 룸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일단 동남아 국가 태국,필리핀,말레이시아, 등등 중에 가장 와꾸가 나오는 곳은 베트남이 유일합니다!
제가 비지니스차 다낭을 자주 가면서 수많은 다낭 가라오케 방문해 봤습니다
이는 웬만한 동남아에선 시스템이나 방식이 통상적으로 비슷하고, 주점,위치,환경에 따라 가격만 조금씩 상이합니다.
진짜 한국애들한테 질리거나 저렴한 가격에 다낭 가라오케 롱타임 즐기실려면서
아리 요새 에덴도 나쁘지않은 듯 하네요. 다른 곳도 추천해주신 거 보니, 손님이 많아서겠지요? 여튼 잘 놀았습니다.
하지만 베트남의 경우 이혼에 대한 다낭 가라오케 인식이 한국보다는 관대합니다. 우선 한국보다 조혼인 관계로 서로 성숙하지 않은 상태에서 결혼한 경우가 많기 때문도 있고, 프랑스 식민지를 통해서 전통적인 결혼관이 희석된 이유도 있습니다.
한국 노래방은 손님이 아가씨를 고르는 구조가 아니라 아가씨가 손님을 고르는 구조가 되버린지 오래입니다. 허벅지 스쳤다고 나가, 뽀뽀해달란다고 나가, 가슴 만질려고 했다고 나가, 별 쓰잘데기 없는 이유로 방에서 튀나가기 일수고.
호치민처럼 선택지가 많은 건 아니지만, 몇몇 업장은 수질, 분위기, 시스템 모두 훌륭해서 잘 고르면 아주 알차고 뜨거운 밤을 보내실 수 있습니다
동남아 남자를 싸그리 욕하자는건 아니지만, 따뜻한 남쪽 나라일수록 모계 사회입니다. 한국의 경우 그래도 집안의 가장은 남자입니다. 하지만 동남아 따뜻한 나라의 경우 집안의 대장은 보통 어머니인 경우가 많습니다.